• 학암포해수욕장 바로앞 하늘펜션

    아름다운 학암포해수욕장 바로앞에 위치한 하늘펜션에서 멋진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가세요.

갯벌체험 즐기기

서해안 갯벌은 최근 갯벌에 대한 일반인들의 인식변화에 힘입어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관광상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갯벌에서는 조개잡이 (바지락, 생합, 맛살.), 개불, 해삼, 설기잡이등의 갯벌 동물체험과 해당화, 갯완두 등의 갯벌 식물체험, 모래성쌓기, 모래놀이 등의 갯벌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체험학습에 도음을 주는 것은 물론 직접 잡아보는 조…

맛있는 바베큐파티

자연속에서 즐기는 맛있는 바베큐파티! 바다가 조망되는 풍경속에서 맛있는 바베큐파티를 즐겨보세요! 약간 두툼한 고기를 준비하여 바베큐를 즐기시거나, 다양한 조개종류로 조개구이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가을철에는 대하구이로 가을의 맛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낭만적인 노을감상

서해의 저녁노을은 계절이나 물때에 따라 다양한 얼굴로 우리를 마주 합니다. 그중 학암포해변의 저녁노을은 탁트인 해변 너머 검붉게 타오르며, 바다와 해변을 가로질러 어루만지는 황금빛 노을로 그 아름 다움을 더합니다. 해질 무렵 학암포 해변에서 저녁노을의 멋진 매력을 맘껏 감상해보세요.

해수욕즐기기

고운모래사장과 완만한 해변이 일품인 학암포해수욕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깨끗한 물은 물론, 완만한 해변으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넓고 고운 백사장, 기암괴석으로 단장된 해안, 조가비들이 다닥다닥 엉겨붙은 갯바위 등이 그윽한 정취를 선사하고 각종 괴목과 동백, 난초 등도 어우러져 있습니다. 학암포해수욕장은 깨끗한 물, 넓으면서…

싱싱한 해산물

 펜션 옆 학암포 해산물 위판장에서는 계절별로 우럭, 광어, 돔, 농어, 주꾸미, 오징어, 꽃게 등 다양한 해산물을 접하실 수 있으며, 싱싱함이 살아있는 살이 꽉찬 해산물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위판장 바로 옆에는 수산물판매장이 있어 싱싱한 해산물을 바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낚시배 소개

짜릿한 손맛이 일품인 바다낚시~ ! 낚시를 원하시는 분들께 낚시배를 소개해 드립니다. 즐거운 여행도 즐기시면서 손맛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