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암포해수욕장 바로앞 하늘펜션

    아름다운 학암포해수욕장 바로앞에 위치한 하늘펜션에서 멋진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가세요.

객실에서도 바다가 조망되는 전망좋은 펜션
"학암포 하늘펜션"



바다가 조망되는 전망좋은 펜션..
안녕하세요~ 학암포 하늘펜션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펜션은 경관이 수려한 태안반도 끝자락 학암포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학암포해수욕장은 자연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으며, 조용하고 여유로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창문너머 들리는 파도소리와 싱그런 갯내음은 마음속까지 상쾌하게 해드릴 것입니다.

일상을 벗어나 즐거움이 가득한 곳..
저희 학암포 하늘펜션은 피곤한 일상에서 벗어나서 맑고 깨끗한 자연과 더불어 행복한 추억을 담아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운 모래사장과 완만한 해변에서 신나는 물놀이도 즐기시고, 물이 빠져나가간 해변에서는 다양한 조개를 잡으며 갯벌체험도 즐겨보세요. 저녁이 되면 붉게 물드는 하늘을 보며 멋진 노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곳! 학암포 하늘펜션입니다.

깔끔한 객실과 편리한 부대시설..
학암포하늘펜션은 객실내 주방시설은 물론, 식기류, TV, 냉장고, 에어컨 등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야외에는 바베큐장이 준비되어있어 맛있는 바베큐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탁실이 있어 해수욕을 즐기신 후 젖은 옷을 세탁하시기에도 좋습니다.

언제나 행복한 여행으로 추억할 수 있는 학암포하늘펜션.
일상을 벗어나 여유롭고 즐거움이 가득한 여행! 언제나 행복한 여행으로 추억할 수 있는 곳~! 학암포 하늘펜션에서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가세요!